Comments are off for this post

2016년 5월 – 기도제목

(5/2/2016) 임예희
수술하려 내려왔습니다.
하나님의 능력의 손이 수술동안 함께 하도록 기도해 주세요.

(5/3/2016) 이도학 권사님
어제 이도학권사님이 심장에 이상이 와서 급하게 응급실에 들어와서 입원했습니다
닥터가 심장보다 콩팥에 이상이 있는 것 같다고 합니다
하루속히 원인을 찾아내고 치료받을수 있도록 기도 부탁드립니다

(5/4/2016) 이도학 권사님
내일 아침 8시30분에 이도학권사님이 심장 박동기계를 다는 수술을 하십니다
수술 잘 마칠수 있도록 기도해주세요

(5/11/2016) 임예희
예희가 오후에 병원에 들어 왔어요. 병원에서 7번 정도 X-ray을 찍어 보니 배애 가스가 많이 차 있는 것을 발견하였습니다. 또한 열도 있어 밥을 먹고나면 헛구역질과 토하여 입원을 하였습니다. 지금은 가스를 빼기 위해코에 튜브를 집어 넣었습니다. 의사들은 가스의 원인를 찾기위해 피검사와 소변검사 하였습니다.내일 정도 결과를 알게 될것 같습니다. 아무 이상 없이 결과가 나왔으면 합니다. 배에 있는 가스가 빠져 정상적인 몸으로 회복되도록 기도해 주세요.
(5/13/2016) 임예희
오늘까지 테스트는 어느정도 마무리하고 오후에 약을 G tube를 통해 먹었습니다. 아직까지 토하지는 않고 있어 감사합니다. 그래서 저녁부터 음식을 먹기 전 수액을 섭취하고 코에 있는 NG tube는 뽑을 예정입니다. 그런데. 몸의 디스토니아가 찾아와 힘들어 하고 있습니다. 한 단계는 넘어간 것 같은데 이젠 몸을 위한 음식만 잘 소화한다면 다음주 정도 집에 갈수 있지 않나 싶습니다. 기도해 주셔서 예희가 잘견디고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5/14/2016) 오늘 전해 받은 이 웅 장로님 기도 제목입니다!! 내일 오전8시 남자 결승전 시합과
여자 준결승시합이 있습니다. 기도해 주십시오!

(5/17/2016) 임예희
오늘 퇴원하려고 생각을 하였는데 오늘 새벽에 예희에게 또 다른 증상이 나타났습니다.
어제 부터 영양을 공급하였습니다. 그런데 공급 받으면서 설사를 하기 시작하여 오늘 새벽 2시경에 연속적으로 약 30분 간격으로 설사를 11번 정도 하였습니다. 그런데 10째의 설사때는 피가 묻어 있었습니다. 저번주는 요도감염으로 항생제를 맞고 있는데 이것 때문에 있을 수 있다고 하는데 의사들이 말하는데 그러나 정확하게 모른다고 합니다. 그래서 오늘 아침에 피 검사를 해 보고 결과에 따라 다른 조치를 취할것 같습니다.지금은 영양 공급을 멈추고 수액만 주고 있습니다. 예희의 몸이 빨리 회복되어 정상적으로 영양을 공급받을수 있도록 기도 부탁합니다.

(5/18/2016) 김언주 집사의 건강을 위해서 기도 부탁드립니다. POTS (Postural Orthostatic Tachycardia Syndrome, 기립성 빈맥 증후군)

Comments are closed.